2016. 08
체육고등학교 선수들의 정서인식과 인지적 정서조절에 따른 우울 및 사회불안의 구조적 관계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1인
2016. 04
스포츠산업박람회 참관객들의 참여동기에 따른 서비스품질인식 및 관람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2인
2016. 02.
골프장 직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고객접점 직무만족 및자기주도적 행동의 관계 |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강지현외1인
2015. 06. 22.
스키용품 브랜드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1인
2014. 11. 30.
스쿠버 참여자의 체면민감성에 따른 자아존중감 및 과시적 소비성향의 영향관계 분석 |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강지현외2인
2014. 04. 30.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1인
2014. 02. 28.
골프장 직원들의 심리적 계약에 따른 동기부여 및 조직성과간의 관계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2인
2014. 02. 01.
스포츠동호회 참여자들의 심리적 분리와 직무스트레스 및 정서소진의 구조적 관계 |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강지현외2인
2013. 08. 01.
China, Japan and South Korea - Memory, Modernity, Politics, Geopolitics - and Sport |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the History of Sport | 강지현외3인
2013. 06. 30.
스포츠관광 참가자의 목표지향적 행동이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2인
2013. 06. 30.
중요도-만족도(Importance-Performance) 분석을 활용한 국내 스포츠관광의 활성화 전략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2인
2013. 03. 20.
스마트폰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만족, 신뢰, 몰입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체육학회지 | 강지현외2인
2013. 02. 28.
국내 기업의 스포츠를 통한 CSR 활동과 소비자태도, 기업평판, 사회적 연결감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한국체육과학회지 | 강지현외2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