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대학교양 직무수행능력평가(1차, 중간) 평가 추가시험 안내 | |
---|---|
작성자 | 교육과정혁신센터 |
등록일 | 2022-04-06 |
조회수 | 1556 |
파일 |
|
(2022-1)대학교양 직무수행능력평가(1차, 중간) 평가 추가시험 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오니 해당 수강생들은 확인부탁드립니다.
----아 래--- 1. 대학교양 추가시험일: 2022년 4월 29일(금) 5교시(13:10~14:00), 7교시(15:10~16:00) 2. 추가시험 해당 지침[ 학칙_추가시험 제43조] - 질병,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학생의 경우 총장의 허가를 받아 추가시험을 시행할 수 있다. - 가족 직계 사망 및 장례, 코로나19 확진 환자로 격리 조치 된 경우, 열이나 기침, 호흡곤란 등으로 병원 검진을 받은 경우, 천재지변 등 사항 3. 추가시험 해당 자료 제출일: 2022년 4월 26일(화) 10:00까지 라. 제출 방법: 관련 증빙자료 pdf파일로 스캔하여 vital3651@swc.ac.kr 메일이나 교육과정혁신센터[교양]로 제출 바람 마. 추가시험자 안내: 추가시험 대상자에게 개별문자 발송하고, 추가시험 관련 사항을 안내할 예정임 4. 시험방식: 온라인(LMS) 비대면 5. 온라인(LMS) 시험 시 주의사항 가. chrome 브라우저에서 PC 이상 유무 및 인터넷 접속 환경을 사전에 점검함 나.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미리 로그인(https://lms.smau.or.kr/swwu)에 접속함 다. LMS 이외에 타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하고 해당 주차에서 시험을 응시함 라. 접속 시간 및 문제 풀이 내역은 자동 저장되며, 부정행위 적발 시, 학칙에 의거 하여 0점 처리함 마. 온라인 시험 과목별 별도 주의사항을 확인 후 시험에 응시함 바. 시험도중 오류 현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화면 상태표시줄의 시간과 날짜, 주소 표시줄에 과목 ID/시험 ID가 반드시 나오도록 화면 전체를 스마트폰 촬영, 화면 캡쳐 증빙자료 제출시만 인정함(담당 과목 교수님께 이메일, 카카오톡, 문자 등 이용하여 오류 현상을 증명) 사. 대학교양 공지 사항은 수강생 연락처로 공지되오니 연락처가 변경 된 경우에는 차세대학사행정 시스템[학적 관리-개인신상조회(학생용)]에서 직접 학생이 수정해야 함 아. 학생의 부주의로 연락처 변동 사항을 차세대학사행정 시스템에 수정하지 않은 경우→ 시험 관련 안내 사항을 미수신, 누락 등 문제 사항 발생시 학생 본인의 책임임 6. 문의 사항: 가. 교육과정혁신센터[교양] 031 290-8152 나. 원격교육지원센터[온라인(LMS) 시스템상 장애나 문제 사항] 031-290-8150 |
이전글 | (2022-1)대학교양 직무수행능력평가(1차, 중간) 평가시험 시간표 및 온라인(비대면) 시험시 주의 사항 안내 |
---|---|
다음글 | (2022-1)대학교양 직무수행능력평가(2차, 기말) 시험시간표 및 온라인(비대면) 시험관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