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취창업지원팀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취창업지원팀(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홍보 이벤트 안내
작성자 취창업지원팀
등록일 2022-08-30
조회수 3345
파일
  • 5.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이벤트 포스터.jpg
  • 1.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신청서.hwp
  • 2.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안내.pdf 미리보기
1. 이벤트 내용
가. 참여대상 : 2022년 학과 및 취창업지원팀의 취업·창업 프로그램 참여 경험이 있는 재학생
나. 참여기간 : 2022. 9. 5.(월)~9. 23.(금)까지
다. 참여방법 : 이벤트 기간 내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신청서(동의서 포함)를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ardc99@swc.ac.kr) 제출
라. 선정방법 : 선착순 20명을 선정하여 음료(커피) 기프티콘 지급 예정
※ 기프티콘 지급 : 2022. 10 5.(수) 개인별 SMS 문자를 통해 발송 예정

2. 기타 사항
가. 신청 서류는 반드시 날인(도장) 및 자필 서명이 완료되어야 하며 서명(날인)이 없는 경우 접수 불가합니다.
나. 본인이 참여한 프로그램별 각각 복수의 수기 작성이 가능하나, 중복 시상은 불가합니다.
다. 해당 내용은 이벤트 참여에 대한 내용으로 실제 공모전 접수 기간과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최종 제출 기한 : 2021. 11. 21.(월) 18:00까지
라.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상세 내용 및 신청서 파일은
대학 홈페이지(일반공지 795번) 게시판 및 취창업지원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마. 내부 사정에 따라 이벤트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문의 : 인제캠퍼스 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팀 (☎ 031-290-8127,  ardc99@swc.ac.kr)
취창업지원팀(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참여 안내
다음글 2022년 언더우먼 임팩트 커뮤니티 2기 안내
담당부서 :
취창업지원팀
담당자 :
취창업지원팀
연락처 :
031-290-8125~8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