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입찰공지 프린트

입찰공지

본문영역 시작
입찰공지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6학년도 예술학부 사무실 집기비품(미림관5층)입찰 공고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6-03-14
조회수 9527
파일
  • 01. 공고(소액수의 견적제출)-예술학부 사무실 집기비품.hwp
  • 02. 견적서(양식).hwp
  • 03. 공고-예술학부 기자재 물품사양서.xlsx
  • 04. 공고-제안서(예술학부 사무실).pptx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2016-구매-01호
나. 공고명: 예술학부 사무실 집기비품(가구류) 구매
다. 견적서 제출요령: 총액 경쟁입찰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산출내역서는 낙찰 후 작성
라. 납품장소: 물품사양서 참조
마. 납품기간: 2016.03.27.(일)까지
바. 품명, 규격, 수량
- 국내에서 제작한 제품
- 물품사양서 참조(물품사양서의 규격/사양에 특정모델로 표기된 것은 동등 이상 사양으로 견적, 특정모델로 표기된 것은 견적을 위한 참고자료임)



2. 제출서류
가. 견적에 응하고자 하는 개인(또는 업체)는 공고에서 명시한 접수 마감기한 내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견적서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 각1부
- 품목별 사양(규격)내역서 및 사진 각1부
-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각1부



3.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16.03.17.(목) 오후3시까지
나. 제출장소: 수원여자대학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다. 담당자: 사무처 자산관리팀 길준성 TEL 031-290-8090, FAX 031-292-6250



4.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