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일반 및 전공동아리 등록신청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멀티미디어디자인과 |
등록일 | 2019-07-18 |
조회수 | 1733 |
파일 | |
[2019학년도 일반 및 전공동아리 등록신청서 제출 안내]
1. 신청기준 가. 일반동아리 1) 소속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이념을 찬성하는 정규회원이 4개학과, 20인 이상으로 구성 2) 설립목적이 우리 대학 타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고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함 3) 지도교수 추대 및 승낙이 있어야 함 나. 전공동아리 1) 연구활동 내용이 해당 학부 및 학과의 전공과 관련되어야 함 2) 소속 회원 10인 이상으로 구성 3) 설립 목적이 우리 대학 타전공동아리와 중복되지 않고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함 4) 지도교수 추대 및 승낙이 있어야 함 다. 지도교수 추대/승낙시 유의사항 1) 특별한 사유없이 2개 이상 동아리의 지도교수를 겸할 수 없음(전공 1, 일반 1까지만 인정) 2. 신청방법 가. 신청방법: 동아리 신청(첨부서류 포함)를 작성하여 학생서비스팀에 제출 1) 일반동아리: 지도교수 결재하여 서면제출 및 메일회신(담당자 우지운 jiwoon0967@swc.ac.kr) 2) 전공동아리: 지도교수, 학과장, 학부장 결재하여 신청서는 서면제출하고 학부별로 전공동아리 신청 현황을 취합하여 협조문 회신 요망 3. 승인절차 가. 4월1주차: 신청서 제출취합 및 주관부서 검토 나. 4월2주차: 학생복지위원회 심의상정 및 승인결과보고 다. 4월3주차: 동아리 승인등록 및 결과공지 4. 신청서류: 첨부파일 참조 가. 동아리 등록신청서 나. 지도교수 승낙 및 의견서 다. 전년도 활동실적 보고서(신규등록 동아리는 작성 제외) ※ 전공동아리의 경우 활동실적 보고서에 해당 직무와 관련된 능력단위를 연계하여 작성해야 함. 라. 연중 사업계획서 마. 회원명단 5. 신청기한: 2019.04.05.(금) 17:00까지 6. 관련문의: 학생서비스팀 우지운(073) |
이전글 | 2019학년도 1학기 통학버스 운행시간표 변경 안내 |
---|---|
다음글 | 대학생 주류 판매 관련 주세법령 준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