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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치료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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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시행
작성자 물리치료과
등록일 2017-07-24
조회수 4045
파일
  • 2. 분할 납부 신청서.hwp
  • 1.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홈페이지).hwp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를 시행하오니 분할 납부 의사가 있는 학생은 공지내용과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목적

가. 경제적 사정 등 등록금 전액 납부가 어려운 학생들의 등록금 일시납부에 대한 부담 경감
나.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준수
- 제5조 제3항 (총장은 학생이 그 보호자와 연서(連署)로 등록금(입학금은 제외한다) 납부연기신청을 하는 경우 부득이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해당 학기에 납부하여야 할 등록금(입학금은 제외한다)의 3분의 1이상 3분의 2 이하에 해당하는 금액에 대하여 그 납입기일을 2월간 연장할 수 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중 학부모 또는 본인의 실직이나 기타 사유로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으로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학생

※ 제외 대상
① 신입생(재입학생 포함) 및 편입생
② 10학점 신청 미만 후기졸업생
③ 농어촌 대출 및 학자금 융자 신청자
④ 장학금 등 선감면액이 등록금의 50% 이상인 학생
(* 기존 등록금 분할납부 대상자 중 지연 납부한 학생은 소명서를 추가적으로 작성하여야 신청이 가능하며 소명서 제출 후에도 지연 납부 시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3.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 학부사무실 제출(지도교수 면담 및 추천서 날인) → 총무팀 제출 (학과에서 취합 후 총무팀으로 제출) → 납부


4. 일정

가. 접수기한 : 2017.08.04.(금)까지 총무팀으로 접수
나. 납부기한

1) 1차: 2017.08.14.(월)~08.18.(금), 등록금 총액의 1/4 납부
2) 2차: 2017.09.18.(월)~09.22.(금), 등록금 총액의 1/4 납부
3) 3차: 2017.10.16.(월)~10.20.(금), 등록금 총액의 1/4 납부
4) 4차: 2017.11.13.(월)~11.17.(금), 등록금 총액의 1/4 납부

※ 주의사항
기한 내 접수분에 한해서만 분할납부 가능하며 1차 납부기한 내 미 납부 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됨


5. 기타
가. 등록금 완납 시 까지 휴학 또는 자퇴 할 수 없음
나. 최종 납부기한까지 미납부 시 제적됨


[첨부]
1.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홈페이지) 1부
2. 분할납부 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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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물리치료과
담당자 :
이연진
연락처 :
031-290-8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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