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하계 재학생 리더십 함양 '성공하는 대학생의 7가지 습관(7 habits) 과정' 운영 안내 | |
---|---|
작성자 | 물리치료과 |
등록일 | 2017-05-23 |
조회수 | 4431 |
파일 | |
2017년도 하계 재학생 리더십 향상 과정 '성공하는 대학생의 7가지 습관 (7 habit)' 운영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들이 많이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과정 개요 1) 과정명 : 성공하는 대학생의 7가지 습관(7 habits 과정) 2) 과정 소개 : 7가지 효과적인 습관을 통한 셀프 & 대인관계 리더십 함양을 이끌어 내는 자기 주도 향상 과정 3) 운영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본교 재학생 40명(선착순 모집) 4) 운영 기간 : 6/26(월) ~ 6/28(수) 09:00 ~ 18:00 (8H×3일 = 24H) 5) 운영 장소 : 미림관 205호 STEAM 강의실 6) 주최/주관 : HRD센터, 한국리더십센터(협조) 2.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인 자 ※ 단, 기존 참가자는 제외하며, 3일 과정을 모두 성실하게 참여할 수 있는 재학생 2) 신청 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여 HRD센터로 이메일(she8028@swc.ac.kr) 제출 ※ 신청서 양식은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 ※ 학생 개인별 접수만 받을 예정임 3) 신청 기한 : 6/7(수)까지 3. 기타사항 가. 선착순 40명까지 접수 후, 선발 완료된 학생에게 SMS 발송 예정 나. 과정 운영은 등, 하교(비숙박) 운영기준이며, 불참/지각/조퇴/외출/무단이탈 등으로 인한 수료 불가에 대한 책임은 참가 학생에게 있음 다. 혜택 : 한국리더십센터 수료증, 장학 마일리지 점수 부여(수료자에 한함), 3일간 식사 및 간식 제공, 플랭클린 다이어리(약 8만원 상당) 등 4. 첨 부 : 2017년 7habits 참가 신청서(양식).hwp 5. 문 의 : 심소연조교 031-290-8951 |
이전글 |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
---|---|
다음글 |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시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