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학과소개 > 간호보건분야 > 물리치료과 프린트

물리치료과

본문영역 시작
물리치료과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도 하계 재학생 리더십 함양 '성공하는 대학생의 7가지 습관(7 habits) 과정' 운영 안내
작성자 물리치료과
등록일 2017-05-23
조회수 4431
파일
  • 2017년 7habits 참가 신청서(양식).hwp
2017년도 하계 재학생 리더십 향상 과정 '성공하는 대학생의 7가지 습관 (7 habit)' 운영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들이 많이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과정 개요
1) 과정명 : 성공하는 대학생의 7가지 습관(7 habits 과정)
2) 과정 소개
: 7가지 효과적인 습관을 통한 셀프 & 대인관계 리더십 함양을 이끌어 내는 자기 주도 향상 과정
3) 운영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본교 재학생 40명(선착순 모집)
4) 운영 기간 : 6/26(월) ~ 6/28(수) 09:00 ~ 18:00 (8H×3일 = 24H)
5) 운영 장소 : 미림관 205호 STEAM 강의실
6) 주최/주관 : HRD센터, 한국리더십센터(협조)

2.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인 자
※ 단, 기존 참가자는 제외하며, 3일 과정을 모두 성실하게 참여할 수 있는 재학생
2) 신청 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여 HRD센터로 이메일(she8028@swc.ac.kr) 제출
※ 신청서 양식은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
※ 학생 개인별 접수만 받을 예정임
3) 신청 기한 : 6/7(수)까지


3. 기타사항
가. 선착순 40명까지 접수 후, 선발 완료된 학생에게 SMS 발송 예정
나. 과정 운영은 등, 하교(비숙박) 운영기준이며, 불참/지각/조퇴/외출/무단이탈 등으로 인한 수료 불가에 대한 책임은 참가 학생에게 있음
다. 혜택 : 한국리더십센터 수료증, 장학 마일리지 점수 부여(수료자에 한함), 3일간 식사 및 간식 제공, 플랭클린 다이어리(약 8만원 상당) 등


4. 첨 부 : 2017년 7habits 참가 신청서(양식).hwp

5. 문 의 : 심소연조교 031-290-8951
물리치료과 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다음글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시행
담당부서 :
물리치료과
담당자 :
이연진
연락처 :
031-290-8951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