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소개 > 수원인제학원 > 이사장인사말 프린트

이사장인사말

본문영역 시작
◇Faithful ◇Benevolence ◇Service

우리 수원여자대학은 국민건강증진이라는 국가적 요구에 적합한 간호인력 양성 요구와 대학 설립자이신 이병직 박사의 남다른 후진양성의 열정으로 1969년 개교하였습니다.
이후 우리 대학은 급속한 국가경제성장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된 여성 중견전문인력의 양성을 대학의 사명으로 20,000여 동문과 5,000여 재학생이 미래를 설계하는 괄목할만한 대학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양적인 성장의 기저에는 수원여자대학인이라면 누구라도 가슴에 새기고 있는 삶의 좌표가 있습니다. 바로 수원여자대학의 학훈인 성실·박애·봉사 정신이 그것입니다. 대학의 교육적 사명과 대학 내 구성원의 정신 그리고 우리 대학을 통해 사회로 진출하는 인재들의 자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덕목입니다. 그러기에 우리 수원여자대학의 비전은 ‘좋은 이웃 좋은 가족’되기입니다.

대학의 사회적 역할이 지역에, 국가에, 그리고 세계에 ‘좋은 이웃’으로 기억되기 위한 노력이 경주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우리 대학의 전 교직원과 재학생 그리고 동문까지를 포괄하는 구성원들이 한 가족의 마음으로 좋은 가족이 되기 위한 마음을 모으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의 비전은 수원여자대학이 대한민국 최고의 대학으로의 성장예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부드럽지만 경쟁력있는 수원여자대학이 될 수 있도록 언제나처럼 우리 대학 구성원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원인제학원 이사장 이사장(이난경) 서명

담당부서 :
총무팀
담당자 :
연락처 :
031-290-8081
최종수정일 :
2021-10-14 09:59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