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정보광장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학생서비스팀(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회관 4층 세미나실,학생회실 일반 학생 공간 대여 및 운영시간 변경 안내
작성자 학생서비스팀
등록일 2022-09-05
조회수 2845
파일
     
1. 일시: 2022년 9월 부터

2. 공간 대여 방법: 학생회관 2층 학생서비스팀 방문하여 예약

3. 예약은 당일 예약만 가능(예약시 평일 18:00 전까지 학생서비스팀 방문하여 예약)

※ 예약되지 않은 사용건에 대해서는 사용 불허

4. 대여시간: 평일 09:00 ~ 22:00
※ 1일 최대 2시간 이용 가능

5. 18:00 이후로는 경비실에 공간 사용 보고 후 사용 가능 (사전에 예약된 경우에 한해서만)

6. 기타 문의: 학생서비스팀 김영민 (031-290-8073)
학생서비스팀(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시 청년공간 안내
다음글 2022년 추석 연휴 제증명 발급 관련 공지
담당부서 :
학생서비스팀
담당자 :
우지운
연락처 :
031-290-807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