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정보광장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학생서비스팀(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학년도 일반 동아리 등록 신청 안내
작성자 학생서비스팀
등록일 2022-03-30
조회수 3037
파일
  • 1. 동아리등록신청서.hwp
  • 2. 동아리회원명단.xls 미리보기
  • 3. 동아리등록신청서(작성예시).hwp
1. 신청기준

가. 일반동아리

- 학생들의 개인적인 흥미와 취미의 유사성 내지 동일 목적을 바탕으로 한 집단적 학내 활동조직체

1) 소속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이념을 찬성하는 20인 이상으로 구성

2) 설립목적이 우리 대학 타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고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함

3) 지도교수 추대 및 승낙이 있어야 함

나. 지도교수 추대/승낙시 유의사항: 특별한 사유없이 2개 이상 동아리의 지도교수를 겸할 수 없음(전공 1, 일반 1까지만 인정).


2. 신청방법: 동아리 신청 관련 서류를 작성하여 지도교수 결재하여 학생서비스팀에 서면제출 및 메일 회신 (담당자_김영민: yo2929@swc.ac.kr)

3. 신청기한: 2022년 04월 08일 (금)까지

4. 신청서류: 첨부1 '동아리등록신청서(작성예시)' 참조

가. 동아리 등록신청서

나. 지도교수 승낙 및 의견서

다. 전년도 활동실적 보고서 (신규등록 동아리는 작성 제외)

라. 연중 운영계획서

마. 회원명단은 첨부2 '동아리회원명단' 목록에 작성

(차세대프로그램에 상담관리와 연계되므로 정확히 작성 요망)

5. 관련문의: 학생서비스팀 김영민(073)
학생서비스팀(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예지관(인제캠), 혜란관 컴누리실 리모델링 완료(오픈) 안내
다음글 수원여대 인제캠퍼스 구내 카페 재개장 안내 (22. 03. 30.~)
담당부서 :
학생서비스팀
담당자 :
우지운
연락처 :
031-290-807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