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와 kt wiz가 함께하는 2023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개최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4-04-03
조회수 210
파일
  • 보도사진2.jpg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가 지난 11월 17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을 비롯하여 교직원과 재학생으로 구성된 사회봉사단(단장 이계존), 한국곰두리봉사회(회장 김현덕), 프로야구 KT위즈 투수 김재윤 선수와 구단 임직원 및 치어리더, 주한미군 6-52방공포병 대대 등 120여 명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총 2,100kg 분량의 김치를 담갔으며,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서호노인복지관, 우리 대학 산하 시설인 기배·매송노인보건센터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하였다.

장기원 총장은 “200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6년째 이어진 김장 봉사활동을 KT스포츠단과 함께 야구장에서 진행하게 되어 굉장히 뜻깊은 봉사활동이라 생각한다”라며 “대학의 모든 구성원의 역량을 사회에 환원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 친화적 협력사업 등 대학 주도형 사회공헌모델 확립을 강화할 것이며, ‘사회공헌대학’으로서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실질적인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여자대학교와 케이티스포츠 양 기관은 사회공헌 협력 플랫폼 구축을 통해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