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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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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여자대학교 2018학년도 2학기 기자재 구매 업체 선정 (데스크탑 컴퓨터)[재공고]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8-08-07
조회수 6987
파일
  • 수원여자대학교 2018학년도 2학기 기자재 구매 업체 선정 (데스크탑 컴퓨터)(재공고).zip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명: 수원여자대학교 2018학년도 2학기 기자재 구매 업체 선정 (데스크탑 컴퓨터)

2. 입찰일시 및 장소: 2018. 08. 14. 10:30 / 본교 미림관 206호

3.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2018. 08. 13. 15:00시까지 / 본교 미림관 206호

4. 물품설명은 생략하고 “물품규격 및 계약특수(구매·설치) 조건” 열람으로 대체

5. 규격 및 사양설명
가. 물품규격 및 계약특수(구매·설치) 조건 참조
나. 지정된 업체, 모델은 없지만 지정 사양 이상으로 견적
다.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조건

6. 입찰방법: 총액경쟁입찰
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나. 산출내역서는 낙찰 후 작성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 입찰참가서류와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수원여자대학교(산학협력단 포함)에서 발주하여 납품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에서 납품까지의 각종 문제로 지체상금 등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해당 물품을 직접 생산하거나 또는 생산업체로부터 공급받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데스크탑 컴퓨터(세부품명번호 10자리 4321150701), 액정모니터(세부품명번호 10자리 4321190201)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낙찰자는 당해 입찰참가자격 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로 아래의 서류 제출이 가능한 자이어야 함.
- 제조사 A/S확약증명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서울특별시, 경기도 직영 또는 전문위탁 서비스센터(위탁계약서 사본 제출) 현황 1부.
사. 최근 2년 이내 공공기관(관공서, 대학교, 국가기관, 공공기관 등)에 동종 제품 납품 실적이 1억 원 이상인 업체

8.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학과/부서별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 응찰자를 우선협상자로 함.
나. 우선협상자의 가격이 학과/부서별 예산 이상일 경우 우선협상자와 우선 협의 후, 결렬 시 차 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함.
다.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

11.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사.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아.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
차. 품목별 사양(규격)내역서 및 사진 1부
카.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타. 제조사 A/S확약증명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파. 서울특별시, 경기도 직영 또는 전문위탁 서비스센터 현황(위탁계약서 사본 제출) 1부
하. 물품규격 및 계약특수(구매·설치) 조건 내 별지 서식 각 1부
: 양식 준용하여 아래한글로 작성
1) 제1호 서식 : 공공기관 동종 제품 납품 실적 현황 (최근 2년 이내)
2) 제2호 서식 : 공공기관 동종 제품 납품 실적 증명원
※ 입찰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12.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되며 납품 및 설치 완료는 수요부서와 협의하여 진행한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제출하여야 함.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변경은 가능
2) 입찰서 양식: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4) 낙찰자 선정 후 세부내역서 제출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라. 입찰참가 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바. 물품규격 및 계약특수(구매·설치) 조건을 참고하여 제시된 규격 이상의 사양(규격) 내역서 및 사진 등을 사전에 작성하여 입찰서류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사양 변동하여 응찰할 경우에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문의 후 응찰하여야 합니다. 사양 확인 없이 응찰된 사양 변동에 대해서는 계약 취소 예정이며, 이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을 숙지 바랍니다.
아. 납품 시 기존 장비 철거 및 학교에서 요청한 장소까지 물품 이동하는 조건입니다.
자.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담당자: 수원여자대학교 시설처 자산관리팀 송대성 TEL) 031-290-8096
2)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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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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