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입찰공지 프린트

입찰공지

본문영역 시작
입찰공지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대 2017학년도 1학기 기자재 구입(식품기기)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7-01-25
조회수 8716
파일
  • 01. 공고(소액수의 견적제출)-2017학년도1학기 기자재(식품기기).hwp
  • 02. 견적서(양식).hwp
  • 03. 물품사양서-2017학년도 1학기 기자재(식품기기).xlsx
물품구매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_ 수의계약(견적에 의한 가격결정, 총액)

공고번호 : 제2016-구매-14호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제2016-구매-14호
나. 공고명 : 수원여대 2017학년도 1학기 기자재 구입(식품기기)
다. 제품군 : 식품기기
라. 견적서 제출요령 : 총액 경쟁입찰
1)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2) 산출내역서는 낙찰 후 작성
마. 납품장소 : 물품사양서 참조
바. 납품기간 : 해당학과와 협의
사. 품명, 규격, 수량: 물품사양서 참조(물품사양서의 규격/사양에 특정모델로 표기된 것은 동등 이상 사양으로 견적, 특정모델로 표기된 것은 견적을 위한 참고자료임)

2.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

3. 견적서 제출방식
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나. 견적서를 밀봉하여 방문접수
다. 견적서 밀봉양식 작성 예
* 첨부파일 (01.공고) 이미지 참조

4. 제출서류
가. 견적에 응하고자 하는 개인(또는 업체)는 공고에서 명시한 접수 마감기한 내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1) 견적서(본교 양식, 밀봉하여 제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4) 국세 납세증명 1부
5) 지방세 납세증명 1부
6) 품목별 사양(규격)내역서 및 사진 각1부
7)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각1부
나.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함

5.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나.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수원여자대학교(산학협력단 포함)에서 발주하여 납품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에서 납품까지의 각종 문제로 지체상금 등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당해 물품을 직접 생산하거나 또는 생산업체로부터 공급받아 납품할 수 있는 업체(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6.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결재일 이후 3일 이상 공고한 날 15:00까지
나. 제출장소 : 수원여자대학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다. 담당자
1) 입찰 : 자산관리팀 김병주 TEL 031-290-8090, FAX 031-292-6250
2) 제품사양 : 물품사양서 내 기재된 각 학과 담당

7. 계약
가. 계약금 3,000만 원 이상일 경우 계약서를 작성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보험보증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되며 납품 및 설치 완료는 해당학과, 부서와 협의하여 진행

8. 대금지불조건 : 검수 완료 후 현금지급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통보된 자는 세부내역서를 제출
나. 견적제출자는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견적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다. 견적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공고일 이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라. 물품사양서를 참고하여 물품사양서에 제시된 규격 이상의 사양(규격)내역서 및 사진 등을 사전에 작성하여 서류 제출 시 제출
마. 사양 변동하여 응찰할 경우에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문의 후 응찰하여야 함. 사양 확인 없이 응찰된 사양 변동에 대해서는 계약 취소 예정이며, 이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바. 납품 시 기존 장비는 철거 및 학교에서 요청한 장소까지 물품 이동하는 조건임.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
아. 홈페이지 : http://www.swwu.ac.kr/
입찰공지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7년 Microsoft 대학기관용 EES 라이선스 연간사용 임대계약
다음글 수원여대 2017학년도 1학기 기자재 구입(약용식물과 실습기자재)
담당부서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