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취창업지원팀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취창업지원팀(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신청 안내
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등록일 2021-07-07
조회수 5039
파일
  • 2. 2021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신청서.hwp
  • 3. 2021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안내_수정.pdf 미리보기
  • 4. 2021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포스터(2).jpg
1. 참가대상 : 2021년 학과 및 취창업지원센터의 취업·창업 프로그램 참여 경험이 있는 재학생

2. 접수마감일 : 2021년 11월 26일(금) 18:00까지

3. 접수방법 : 날인(도장) 및 자필 서명이 완료된 신청 파일(신청서, 동의서)을 담당자 메일(ardc99@swc.ac.kr) 제출
※ 본인이 참여한 프로그램별 각각 수기 작성 가능

4. 시상내용 : 최우수상 2명(각 20만원), 우수상 2명(각 5만원), 수상자 제외 1만원 상당 기념품 제공 예정
가. 수상자 발표 : 2021년 12월 24일(금) 예정
※ 대학 홈페이지 내 취창업지원센터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안내 예정
나. 각 취업·창업 부분별 성공 수기 및 프로그램 수기 참여 인원 선발 예정.
(예) 최우수상 수상자(2명)는 취업부분(1명), 창업부분(1명) 선발 예정
다. 프로그램 참여 수기의 경우 참여한 프로그램별 각각 복수의 수기 작성이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함.
(예) 동일한 재학생이 본인이 참여한 여러 개의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는 가능하나,
그중 1개의 프로그램만 수상이 가능함. (동일 부분의 중복 수상 불가)
라. 심사결과 적합한 대상자가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참여인원(접수율) 및 수준에 따라 시상인원과 시상금이 변경 될 수 있음
바.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을 제외 후 수상자에게 개별 임금 예정

5. 기타사항
가. 2021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신청서 파일은
대학 홈페이지 취창업지원센터 게시판 및 학생이력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
나. 문의 : 인제캠퍼스 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센터 (☎ 031-290-8127)
취창업지원팀(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Online SEOUL FOOD Job Fair 2021 (2021 온라인 서울푸드 잡페어) 모집
다음글 [국민취업지원제도 센터 (주)티이에스] 국민취업지원제도 온라인 홍보
담당부서 :
취창업지원팀
담당자 :
취창업지원팀
연락처 :
031-290-8125~8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