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대-패스트파이브㈜, 비대면 '산학협력 체결식' 진행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1-07-09
조회수 2959
파일
  • 1111.jpg
수원여자대학교와 공유오피스기업 패스트파이브㈜가 지난 7일 온라인 화상회의시스템 '줌(ZOOM)'으로 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이사, 김서윤 이사, 송민호 팀장을 비롯해 수원여대 장기원 총장, 이광용 부총장, 양혜련 산학협력처장, 오피스매니저과 정승혜 교수, 이상훈 교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전문대학 최초의 오피스매니저과를 신설하고 산업체의 요구에 부응하는 우수한 공유오피스매니저 인재 양성을 위해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을 공동 개발한다.

김 대표는 "대학에서 최초로 공유오피스매니저 인력양성 학과를 개설한 것을 적극 환영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 총장은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기업인 패스트파이브㈜와 인연을 맺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과 교재 공동 개발 등 서로 협업해

가장 모범적인 가족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 이를 위해 대학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패스트파이브(주)는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기업으로 36개 지점(2021년 8월 기준)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공유오피스를 넘어 오피스 플랫폼 기업으로 약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산업은행 등 7개 투자사로부터 3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유치로 패스트파이브의 누적 투자유치금은 1000억 원을 넘어섰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0811127412991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