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2022학년도 전문대학 최초 "오피스 매니저과" 신설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1-06-15
조회수 4152
파일
  • 오피스매니저과.jpg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는 2022학년도 전문대학교 최초로 ‘오피스매니저과” 를 신설하였습니다.
4차 산업에 맞는 직업의 변화에 따른 MZ세대의 여성의 역할을 고려하여 “공유오피스매니저” 라는 새로운 직군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며, 공유경제를 선도하는 능동적인 오피스매니저와 기업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마케팅 사무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전문성과 적극성을 겸비한 사회공헌 전문인재를 배출합니다.
이를 위해 공유오피스 대표 기업과의 MOU체결 및 주문식 교육과정을 추진하며, 관련자격증은SMAT(서비스경영자격), CS리더관리사, 브랜드관리사1,2급, 사회조사분석사2급 등이 있습니다.

졸업 후 진로는 주로 공유오피스 기업으로, 주 고객층이 젊은 스타트업 종사자들로 활기차고 매력적인 근무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앞으로 산업 성장 가능성이 높아 시장경제 및 인력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대표산업체: 전문기업, 대기업등 진출(패스트파이브, 위워크, 스파크플러스등)

자세한 학과 소개 및 교육과정은 학과 홈페이지 참조

https://www.swwu.ac.kr/swwu/sub03_03_13_01.do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자대학교-티웨이항공, 산학협약 체결식 열려
다음글 수원여대-패스트파이브㈜, 비대면 '산학협력 체결식' 진행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