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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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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교직원 종합건강검진 전문업체 선정
작성자 자산관리팀
등록일 2021-06-07
조회수 2640
파일
  • (입찰) 2021년도 교직원 종합건강검진 전문업체 선정_수원여자대학교.zip
2021년도 교직원 종합건강검진 전문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명: 2021년도 교직원 종합건강검진 전문업체 선정

2. 내역: 세부 내용은 별도의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방법: 제한경쟁(지역, 실적)입찰에 의할 계약 체결

4.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2021.06.18.(금) 15:00까지 [제출장소: 본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5.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규정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민건강보험법 시행령 제25조 제4항에 의한 의료인력 및 장비 등을 갖춘 의료업 등록업체로 일반검진 및 암검진 등 특수질환 검진을 실시하고 있는 검진기관 (의료기관 또는 법인)
나. 건강검진기본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제4항에 따른“검진기관지정서” 소지업체(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마. 영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업체
바. 최근 2년 이내 사업실적(유사 사업 포함)이 단일 계약 건으로 3천만원 이상인 업체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기술능력평가 점수(80%), 입찰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단,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나.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세부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함. (제안요청서 내 4. 제안서 제출 및 입찰 관련 유의사항 참조)
다.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라. 협상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업체가 있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함.

9.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아.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
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카.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서면 및 USB 제출)
1) 제안서 6부(원본 1부, 사본 5부): A4 크기로 파워포인트 50페이지 내외 작성
2) 제안요약서 6부: A4 크기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하여 작성 (매수 제한 없음.)
타. 제안요청서 내 서식(제1호 ~ 제7호) 각 1부: 양식 준용하여 아래한글로 작성
1) 제안서 표지
2) 제1호 서식 : 입찰가격제안서
3) 제2호 서식 : 검진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4) 제3호 서식 : 주요 사업실적 현황표 (최근 2년간 유사 사업실적)
5) 제4호 서식 : 용역 수행 조직 및 인력 현황
6) 제5호 서식 : 장비 보유 현황
7) 제6호 서식 : 의료기관 시설 현황
8) 제7호 서식 : 건강검진 항목 제시표
파.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 입찰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11. 기타사항
가. 가격제안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입찰 당일(프리젠테이션 발표일) 제출하여야 함.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 변경은 가능
2) 입찰서 양식: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제한경쟁(지역, 실적)입찰에 의할 계약 체결
4) 산출내역서 제출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 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바. 추가자료 제출 요구: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 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담당자: 수원여자대학교 사무처 자산관리팀 전영준 TEL) 031-290-8096
2)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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