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프린트

일반공지

본문영역 시작
일반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접수기간 연장 안내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2-11-28
조회수 2402
파일
  • 1._2022년_수원여자대학교_취업포트폴리오_경진대회_참가신청_및_동의서.hwp
  • 2._2022년_수원여자대학교_취업포트폴리오_경진대회_안내_수정.pdf 미리보기
1.􀀁 행사개요
􀀁 􀀁 가.􀀁 행사명􀀁 :􀀁 2022년􀀁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 나.􀀁 목적
􀀁 􀀁 􀀁 􀀁 1)􀀁 취업대비􀀁 자기표현􀀁 및􀀁 자기홍보􀀁 등􀀁 취업역량강화에􀀁 따른􀀁 취업준비􀀁 의식􀀁 고취
􀀁 􀀁 􀀁 􀀁 2)􀀁 자신의􀀁 학업􀀁 활동􀀁 및􀀁 성과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능력􀀁 배양􀀁 및􀀁 이력􀀁 관리􀀁 도모
􀀁 􀀁 􀀁 􀀁 3)􀀁 포트폴리오􀀁 제작을􀀁 통한􀀁 자기계발􀀁 능력􀀁 함양􀀁 및􀀁 적극적인􀀁 취업활동􀀁 독려
􀀁 􀀁 다.􀀁 참가대상􀀁 :􀀁 전체􀀁 학과􀀁 재학생
􀀁 􀀁 라.􀀁 포트폴리오􀀁 정의􀀁 및􀀁 내용
􀀁 􀀁 􀀁 􀀁 1)􀀁 사전적􀀁 의미
􀀁 􀀁 􀀁 􀀁 􀀁 􀀁 ①􀀁 서류􀀁 가방,􀀁 자료􀀁 수집철,􀀁 자료􀀁 묶음
􀀁 􀀁 􀀁 􀀁 􀀁 􀀁 ②􀀁 자신의􀀁 이력이나􀀁 경력􀀁 또는􀀁 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관련􀀁 내용􀀁 등을􀀁 모아􀀁 놓은􀀁 자료􀀁 묶음,􀀁 자료집
􀀁 􀀁 􀀁 􀀁 2)􀀁 재학􀀁 기간􀀁 동안의􀀁 교육과정(비교과􀀁 과정􀀁 포함)􀀁 활동에서􀀁 성취한􀀁 성과를􀀁 학생􀀁 스스로􀀁 평가하는􀀁 자료
􀀁 􀀁 􀀁 􀀁 3)􀀁 대학􀀁 전􀀁 과정을􀀁 통해􀀁 학생이􀀁 거둔􀀁 교육적􀀁 성과,􀀁 지식,􀀁 능력,􀀁 경험􀀁 등이􀀁 포괄적으로􀀁 기록한􀀁 결과물

2. 신청 구분 및 내용
가. 제출 기한 : 2022. 12. 18.(일)
나. 제출 방법 : [첨부파일참조]
다.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내용(예시) : [첨부파일참조]

3.􀀁 작성􀀁 시􀀁 유의사항
􀀁 􀀁 가.􀀁 공통􀀁 신청서(동의서􀀁 포함),􀀁 개인􀀁 이력􀀁 사항(서)􀀁 및􀀁 자기소개서는􀀁 필수􀀁 제출􀀁 및􀀁 구성􀀁 사항임.
􀀁 􀀁 나.􀀁 이때,􀀁 반드시􀀁 날인(도장)􀀁 및􀀁 서명이􀀁 완료되어야􀀁 하며􀀁 서명(날인)이􀀁 없는􀀁 경우􀀁 접수􀀁 불가
􀀁 􀀁 􀀁 􀀁 􀀁 ※􀀁 e-mail􀀁 접수􀀁 시􀀁 날인(도장)􀀁 및􀀁 서명을􀀁 JPEG(*.jpg,􀀁 *.jpeg,􀀁 *.jpe,􀀁 *.jfif)􀀁 등􀀁 본인의􀀁 그림􀀁 파일로􀀁 가지고􀀁 있는􀀁 경우
􀀁 􀀁 􀀁 􀀁 􀀁 􀀁 􀀁 􀀁 해당􀀁 파일을􀀁 삽입하여􀀁 제출􀀁 가능함.􀀁 단,􀀁 해당􀀁 신청서(한글􀀁 파일)에􀀁 단순히􀀁 타자로􀀁 입력한􀀁 서명은􀀁 인정하지􀀁 않음.
􀀁 􀀁 다.􀀁 포트폴리오􀀁 신청􀀁 접수는􀀁 ①,􀀁 ②두􀀁 조건이􀀁 모두􀀁 충족되었을􀀁 때􀀁 접수􀀁 완료함.
􀀁 􀀁 􀀁 􀀁 ①􀀁 신청서(동의서􀀁 포함)􀀁 및􀀁 포트폴리오􀀁 구성􀀁 전체􀀁 자료􀀁 파일을􀀁 담당자􀀁 메일(yjh718@swc.ac.kr)􀀁 제출􀀁 후,
􀀁 􀀁 􀀁 􀀁 ②􀀁 A4􀀁 클리어􀀁 파일(바인더)에􀀁 이메일로􀀁 제출한􀀁 모든􀀁 자료를􀀁 넣어􀀁 취창업지원팀으로􀀁 서면􀀁 제출
􀀁 􀀁 라.􀀁 제출한􀀁 개인별􀀁 포트폴리오􀀁 클리어􀀁 파일(바인더)은􀀁 심사􀀁 후􀀁 학과􀀁 및􀀁 본인에게􀀁 반납􀀁 예정임.
􀀁 􀀁 마.􀀁 A4􀀁 클리어􀀁 파일(바인더)􀀁 취창업지원팀에서􀀁 제공(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팀􀀁 방문수령)

4.􀀁 심사기준 : [첨부파일참조]

5.􀀁 시􀀁 􀀁 상 : [첨부파일참조]
􀀁 􀀁 가.􀀁 심사절차􀀁 :􀀁 심사􀀁 기준에􀀁 따라􀀁 심사위원의􀀁 평가􀀁 점수􀀁 평균값􀀁 고득점􀀁 순으로􀀁 선정
􀀁 􀀁 나.􀀁 심사위원􀀁 :􀀁 취창업운영위원회에서􀀁 심사􀀁 예정
􀀁 􀀁 다.􀀁 수상자􀀁 발표􀀁 :􀀁 2022년􀀁 12월􀀁 30일(금)􀀁 예정
􀀁 􀀁 􀀁 􀀁 ※􀀁 대학􀀁 홈페이지􀀁 내􀀁 취창업지원팀􀀁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안내􀀁 예정
􀀁 􀀁 라.􀀁 심사결과􀀁 적합한􀀁 대상자가􀀁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 마.􀀁 참여인원(접수율)􀀁 및􀀁 수준에􀀁 따라􀀁 시상인원과􀀁 시상금이􀀁 변경􀀁 될􀀁 수􀀁 있음.
􀀁 􀀁 바.􀀁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을􀀁 제외􀀁 후􀀁 수상자에게􀀁 개별􀀁 입금􀀁 예정

6.􀀁 기타사항
􀀁 􀀁 가.􀀁 경진대회를􀀁 통해􀀁 발굴된􀀁 우수􀀁 취업􀀁 포트폴리오는􀀁 취·창업지원􀀁 프로그램􀀁 홍보􀀁 자료로􀀁 활용􀀁 예정임.
􀀁 􀀁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저작권은􀀁 취·창업지원팀에􀀁 귀속됨.
􀀁 􀀁 다.􀀁 타인의􀀁 글을􀀁 표절하거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 􀀁 􀀁 􀀁 􀀁 수상한􀀁 후에라도􀀁 선정􀀁 취소􀀁 및􀀁 상금􀀁 환수􀀁 예정임.
􀀁 􀀁 라.􀀁 문의􀀁 :􀀁 인제캠퍼스􀀁 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팀􀀁 (☎􀀁 031-290-8071)
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동계방학 MOS 자격증 취득 특강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