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1. 직원(계약직) 채용공고문_[총무팀(비서)].pdf

닫기

background image

수원여자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수원에  소재한 

년  전통의  명문사립여자대학  수원여자대학교에서는  성실 박애 봉사의  교육이념에 

50

입각하여 제 의  창학을  함께  할  능동적이고  성실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2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

1. 

모집부문

채용 예정

(

)

직종

모집
인원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사무처
총무팀

총장비서

(

)

유기

계약직

1

자격요건

  [

]

정규대학 

    · 

전문학사  이상 소지자

 

행정 통계 업무능력이  우수한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 사립대학 교직원 채용에 결격 사유 국가공무원법 제 조 에 해당하지 않는 자

(

33 )

아동 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조 아동 청소년  관련  기관  등의  취업제한 

  · 

·

56 (

·

등 에  따른  성범죄  및  아동복지법  제 조의 아동관련  취업제한  등 에  따른  아

)

29

3(

)

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이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주요업무

  [

]

 

총장 비서 업무

 · 

우대사항  및  가산점  부여  사항

  [

]   

    비서업무  경력자 우대

· 

(

)

국가유공자  등  법률에  의한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총점의 

    · 

(

가산점부여

5% 

)

전형방법

2. 

가.  차  서류전형 

1

(전자메일 접수) (우편 및 방문접수는 불가)

전자메일 접수 후 반드시 채용  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 

나.  차  면접전형  해당자에 한하여  통보

2

(

)

다 최종합격자는 개별통보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지원서 접수

3. 

가.  접수기간  : 

2022. 6. 15.( ) ~  2022. 6.  21.( )

도착분에 한함

 11:00  (

)

나 접수방법

1)  지원서  접수  및  제출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

성  요망 

수원여대홈페이지 우측상단 대학생활정보 채용공고

(http://www.swwu.ac.kr

(

)

)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전자메일 접수

2) 

전자메일 접수 

전자메일  접수 후  반드시  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3) 

: jijilee@swc.ac.kr (

)

문의처  수원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4) 

다 문의  총무팀  직원  인사담당자 

(031-290-8083)

/proj/swwu/download/1655266697007/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제출서류

4. 

가 입사지원서 소정양식 첨부파일

부 사진부착 및 전화 전자메일 연락처  명기

(

) 1 . (

/

)

입사지원서 작성  시 

※ 

지원부서 채용분야 를 반드시  작성

(

)

해야  함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부 석사 박사 학위 기재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1 . (

/

다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 재직 증명서 각  부 해당자에 한함

(

)

1 .  (

)

라 지원서에  기재된  공인영어성적증명서 각  부 해당자에 한함

1 .  (

)

마 주민등록초본  부 남성  지원자인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초본 제출

1 .  (

바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사회봉사실적 증명서 등

(

사 보훈대상자는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   

아 장애인의  경우는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제출 

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소정양식  첨부파일 부

(

) 1 .

차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소정양식  첨부파일 부

(

) 1 .

모집일정

5.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022.  6. 15.( )

까지

~2022. 6.  21.( ) 11:00

도착분에 한함

(

)

전자메일  접수 가능 

  · 

전자메일  접수 시 첨부  파일명을 반드시

  · 

성명 생년월일 형태로  발송

     (

_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서류심사

합격자 통보

2022.  6. 22.(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

)

면접 심사

2022.  6. 24.( )

지원자에  따라 추가 면접  실시 가능

  ·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

)

최종합격자통보

2022.  6. 27.( )

합격자 유선  통보

  · 

기타

6. 

가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  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

다 면접  불참자는 결격 처리함

라 보수는 본교  직원 보수 규정에 따라 책정함

.

마 적임자가  없을 때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바 최종합격자는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따른 신체  검사서를  개인별 실시  후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반드시  신체 검사서를 제출하여야  함

     

.

수 원 여 자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