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2021학년도_2학기_등록금_납부_안내.pdf

닫기

background image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일정

*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  우편  발송되지  않으며  차세대학사행정시스템에서  개인별  조회  및  출력  가능

함  (https://ngis.swwu.ac.kr/)

*  조기  복학,  전과  등  학적  변동이  있는  학생의  경우  납부일이  달라질  수  있음

*  분할납부  고지서는  등록금  분납  신청  화면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2.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신한은행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가능)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  개인별로  부여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입금  가능함

*  신한은행이  아닌  타  은행에서  계좌  이체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  부담임

 

3.  납부  결과  확인  및  등록금  납부  영수증  출력

납부후  차세대학사행정시스템(https://ngis.swwu.ac.kr/)에서  직접  확인  및  영수증  출력  가능

 

4.  유의사항

*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전액  장학  또는  등록  휴학  후  복학생)도  납부기간  내  등록금  고지서  조회  화

면에서  “0원  등록”  실행하여  반드시  등록  신청해야  함  (등록  기간  내에  미등록시  제적  처리  될  수  있

으므로  주의) 

*  학자금  대출(한국장학재단)로  등록금  납부  시  학자금  대출  신청  후  등록금  납부  기간  내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  실행하여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

5.  문의  (학교  홈페이지  및  각  행정부서)

가.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1599-2000),  학생서비스팀(031-290-8043,  8034,  8073)

나.  등록금  납부  문의  :  총무팀(031-290-8023,  8085)

다.  등록  및  휴학  문의  :  간호학부(031-290-8201),  보건식품학부(031-290-8958),  사회실무학부

(031-290-8273),  예술학부(031-290-8331)

라.  차세대학사행정시스템  로그인  문의  :  정보지원팀  (031-290-8102~5)

구분

등록금  수납일정

등록금  고지서  출력

수납방법

재학생(재입학생) 

및  복학생

2021.08.16(월)  09:00  ~

2021.08.20(금)  23:59

차세대  학사시스템

2021.08.13(금)  09:00  ~

학생별  고지서에

기재된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초과학기  대상자

2021.08.31(화)  09:00  ~

2021.09.06(월)  23:59  (예정)

차세대  학사시스템

2021.08.30(월)  09:00  ~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