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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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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여자대학교 입학전형 관리시스템 개발업체 선정[재공고]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8-07-25
조회수 5725
파일
  • 수원여자대학교 입학전형 관리시스템 개발업체 선정(재공고).zip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명: 수원여자대학교 입학전형 관리시스템 개발업체 선정

2. 내역: 세부 내용은 별도의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방법: 제한경쟁(실적)입찰에 의한 계약 체결
* 첨부파일 공고표 참조 *

4.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2018.08.03.(금) 15:00시까지
[제출장소: 본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5.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규정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지정된 업체
라.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입학전형 관리시스템 개발 사업을 3개 대학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평가(심사)는 1차 서면평가 진행 후 평가항목의 배점 기준에 따른 고득점 순으로 상위 3개 업체를 선정하여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최종 심사함.
나. 기술능력 평가점수(80%), 입찰가격 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단,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다.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의 배점기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함.
라.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마. 협상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업체가 있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함.
바. 입찰참가 업체가 3개 이상일 경우 일반현황 배점이 고득점자인 3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함.

9.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사.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아.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
차.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카.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서면 및 CD 또는 USB 제출)
1)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A4 크기로 파워포인트 100쪽 내외 작성
2) 제안요약서 8부: A4 크기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하여 작성 (30쪽 이내)
타. 제안요청서 내 별지 서식(제1호 ~ 제7호) 각 1부: 양식 준용하여 아래한글로 작성
1) 제1호 서식 : 제안사 경영실태 (최근 3개년) ? 공동수급의 경우 주관기관만 작성
2) 제2호 서식 : 사업 참여기술자 명단
3) 제3호 서식 : 제안사 참여인력 이력사항
4) 제4호 서식 : 제안사 유사분야 사업수행실적 (최근 3개년)
5) 제5호 서식 :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6) 제6호 서식 : 제안사 업무수행 조직 및 업무분장
7) 제7호 서식 : 보안서약서(업체 대표용) - 계약(낙찰)자 제출 서식임
파. 최근 3년간 관할 세무서장의 확인을 받은 재무재표
하.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 입찰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입찰 당일(프리젠테이션 발표일) 제출하여야 함.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 변경은 가능
2) 입찰서 양식: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제한경쟁(실적)입찰에 의할 계약 체결
4) 낙찰자 선정 후 산출내역서 제출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 참가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바. 추가자료의 제출 요구: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 문의: 수원여자대학교 시설처 자산관리팀 송대성 TEL) 031-290-8096
2) 사업 문의: 수원여자대학교 교무처 입시홍보팀 박순호 TEL) 031-290-8025
3) 기술 문의: 수원여자대학교 사무처 정보지원팀 강길선 TEL) 031-290-8105
4)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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