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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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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GLP 어학능력 향상 과정 위탁 교육업체 선정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8-03-09
조회수 6977
파일
  • 2018년 GLP어학교육 대행업체 선정.zip
입찰공고

1. 입찰명: 2018학년도 GLP 어학능력 향상 과정 위탁 교육업체 선정

2. 내용: 세부 내용은 별도의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첨부파일 공고표 참조 *

4.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2018. 03. 19.(월) 15:00시까지
[제출장소: 본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5.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규정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주된 업종이 교육서비스업이며, 본 입찰 품목을 일괄하여 계약이 가능한 업체
라.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업체
마. 최근 2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대학 관련 위탁 교육 서비스 사업실적이 1억 이상인 업체
바. 계약 후 재하청 또는 타 업체에 위탁하지 않는 업체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평가(심사)는 1차 서면평가 진행 후 평가항목의 배점 기준에 따른 고득점 순으로 상위 4개 업체를 선정하여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최종 심사함.
나.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다.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배점기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함.
라.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마. 협상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업체가 있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함.
바. 입찰 참가 업체가 4개 이상일 경우 일반 현황 배점이 고득점자인 4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함.

9.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아.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차.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서면 및 USB 제출)
1)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A4 크기로 파워포인트 20쪽 내외 작성
2) 제안요약서 8부: A4 크기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하여 작성 (매수 제한 없음)
카. 별지 서식(제1호 ~ 제6호) 각 1부: 양식 준용하여 아래한글로 작성
1) 제1호 서식 : 제안회사 일반현황
2) 제2호 서식 : 자본금 및 매출액 (최근 3년간)
3) 제3호 서식 : 주요 관련사업 실적 (최근 2년간)
4) 제4호 서식 : 어학교육 및 유관 실적 증명원
5) 제5호 서식 : 투입 인력 현황
6) 제6호 서식 : 응낙서
타. 최근 3년간 관할 세무서장의 확인을 받은 재무재표
파. 기업신용평가서
하.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 입찰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입찰서 및 내역서는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입찰 당일(프리젠테이션 발표일) 제출하여야 함.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 변경은 가능
2) 입찰서 양식: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낙찰자 선정 후 세부내역서 제출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 참가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바. 추가자료의 제출 요구: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담당자: 수원여자대학교 자산관리팀 송대성 TEL) 031-290-8096, FAX) 031-292-6250
2)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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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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