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국제교류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국제교류(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학년도 1학기 GLP 중국어회화 참가자 출석부 게시(~6월 4일까지 출석 현황)
작성자 국제교류센터
등록일 2021-06-11
조회수 1856
파일
  • (중국 루동대 GLP 중국어회화과정) A1,A2 최종 출석 명단.xlsx
안녕하세요.

2021학년도 1학기 GLP 중국어회화과정 참가자의 출석부를 게시하오니,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문제가 있는 경우 담임 선생님, 혹은 주회민 선생님께 위챗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생 성명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첫 글자를 제외하고 ** 처리하였으니, 분반과 학번으로 구분하여 본인 출석률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여 학생 중 우수 이수자 및 출석자들에 한해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출석률을 확인하여 학습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출석부 정정기간은 6월 17일(목)까지입니다. 그 이후에 출석문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꼭 해당 기간 내에 출석부를 확인하시어 정정하실 사항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 토익과정 및 경기도지식(HSK, JLPT)과정 참가자 이수인증 여부는 추후 게시할 예정

수원여대 국제교류센터
국제교류(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1학기 GLP 영어회화과정 참가자 출석부 게시(~6월 4일까지 출석 현황)
다음글 [한국무역협회(KITA)] 해외채용 박람회 참여 안내(~6월 28일)
담당부서 :
국제교류센터
담당자 :
심민주
연락처 :
031-290-8055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