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학생용).pdf

닫기

background image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1]  온라인  강좌  주의사항

1.  온라인  강좌  일정

     

07월  2일

1주차

07월  3일

2주차

07월  4일

3주차

07월  5일

4주차

07월  6일

5주차

07월  7일

6주차

07월  8일

7주차

(중간고사)

07월  9일

8주차

07월  10일

9주차

07월  11일

10주차

07월  12일

11주차

07월  13일

12주차

07월  14일

13주차

07월  15일

14주차

07월  16일

15주차

(기말고사)

      ※  토요일,  일요일  수업  혹은  시험이  있음에  유의.

2.  온라인  강좌

     

이수구분

강좌명

학점

교양선택

기초중국어

3

교양선택

인간관계  심리학

3

교양선택

축제  속의  술문화

3

3.  "공인인증서"  로그인  가능한가요?
      -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한데  공인인증서  이외의  방법은  출석  및  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공인인증서  사용여부에  대해  사전에  확인하고  온라인  강좌  신청해  주세요.

4.  "출결"
      -  정상출석  :  주어진  요일부터  다음날까지  수강할  경우  정상출석  처리됨.
      -  지각  :  정상출석  기간  이후에  수강  시  지각  처리됨.
      -  출석을  성적에  반영하는  과목의  경우  지각  시  정상출석  점수의  1/2만  반영됨.
      -  종강  시  출석률이  75%  미만인  경우  시험,  과제  점수와  상관업이  최종  성적은  자동  F  처리됨.

5.  "시험  시간"
      -  시험은  오프라인과  달리  중간고사,  기말고사  두번  시행됩니다.
      -  온라인  강좌는  본인이  편한  시간대에  청취가  가능하지만  시험만큼은  주어진  시간  안에  치러야  하는  점에  주의.
      -  시험시간  안내는  세종사이버대학교에서  7월  2일경에  공지예정.  시험  시간대를  반드시  숙지하고  개인일정을  조정하여 
          시험을  보지  못하여  학점이수가  어려워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
      -  혹  시험  시간대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도저히  시험을  볼  수  없는  경우는  사전에  담당교수와  협의를  하여  다른  방법이 
          있는지  학생이  알아보아야  함.
      -  별도의  시험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온라인  강의를  듣는  환경과  컴퓨터  환경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모의테스트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본시험에  응시해야  함.

/proj/swwu/download/1528949963464/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6.  "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
      -  성적  확인  방법  :  세종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학생서비스  >  성적조회  >  현학기성적조회
      -  이의신청  방법  :  세종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학생서비스  >  성적조회  >  성적이의신청
      -  정해진  기간에만  성적이의신청이  가능하며,  그  기간  이외에는  성적이의신청을  받지  않고  확정됨.

7.  "개인정보  수집  및  제3자  제공동의서"
      -  온라인  강좌는  세종사이버대학교와의  협약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세종사이버대학교에  수강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함.
      -  제공되는  개인정보  :  학번,  성명,  주민번호,  학년,  학과전공,  핸드폰,  이메일
      -  학과에서  반드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를  받아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해야  온라인  강좌  신청  진행이 
          가능함.

8.  온라인  강좌  문의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에  따른  동영상  충돌  등  온라인  수업  청취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는 
            http://home.sjcu.ac.kr/support/09faq에서  1차  확인
      -  기타  문의는  02-2204-8000  온라인  상담.

[2]  오프라인  강좌  주의사항
 
1.  오프라인  강좌  일정

     

07월  2일

1주차

07월  3일

2주차

07월  4일

3주차

07월  5일

4주차

07월  6일

5주차

07월  9일

6주차

07월  10일

7주차

07월  11일

8주차

07월  12일

9주차

07월  13일

10주차

(시험)

      ※  중간고사  시험은  교과목에  따라  추가  시행될  수  있음(위의  표는  예시임)

2.  오프라인  강좌  인제캠퍼스  강의실

     

이수구분

강  좌  명

수업시간

학점

강의실

교양선택

여성학

09:10-12:00

2

미림407호

교양선택

영화감상

09:10-12:00

2

미림305호

교양선택

감성  UP  음악감상

12:10-15:00

2

미림407호

교양선택

컴퓨터  활용

12:10-15:00

2

미림602호

교양선택

동의를  이끌어내는

프리젠테이션

15:10-18:00

2

미림407호

교양선택

웰빙과  건강

15:10-18:00

2

예지102호

/proj/swwu/download/1528949963464/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3]  계절학기  강좌  기타  주의사항
 
1.  수강신청확인서
      -  학과에서  수강신청을  완료하고  “수강신청  납부서”를  작성한  후  조교선생님께  검토를  받고,  “수강신청확인서”와  함께  받아 
          인제캠퍼스  내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  수강신청  납부서  작성완료,  수강신청확인서  두  가지  서류  중  빠진  부분이  있으면  수강료  납부가  안  되니  꼭  수강신청
          확인서를  챙기세요.

2.  수강  신청  정정
      -  2018.06.20~06.22에  폐강에  한하여  교무팀에서  직접  개설  예정  타과목으로  정정해  드릴  예정이며,  그  이외의  경우에는 
          수납  및  신규신청은  받지  않으니  사전에  본인의  교양  필수점수  등을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환불
      -  규정에  수강료  반환은  하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질병,  사고,  천재지변  등의  특별한  사유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한  점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